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해운대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는 볼보 해운대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해 부산 및 영남 지역의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의 공식 딜러인 ´아이언모터스´가 운영하는 해운대 서비스센터는 지난 2014년 첫 오픈 후 증가하는 고객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7년만에 확장을 완료했다. 본 서비스센터는 해운대 수입차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센텀시티역과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고 대형마트와 백화점이 근접해 있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다.

 

해운대 서비스센터는 이번 확장으로 연면적 2,949.81㎡ 규모로 확대되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워크베이를 기존 6개에서 12개로 증설하며 일일 최대 50대 차량 정비가 가능하게 되었으며, 고객 주차장도 기존 18대에서 45대 규모로 증가하며 고객 편의성이 더욱 증대되었다. 또한 고객 라운지의 확장을 통해 안마의자를 비치하고 엔터테이먼트 존을 업그레이드하며 프리미엄 서비스의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이번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을 통해 부산 지역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게 됐다”며 “향후 끊임없는 서비스 품질 강화를 통해 최고 수준의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볼보 해운대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아이언모터스’는 이번 확장 오픈을 기념해 자체 프로모션을 기획중이다. 올해 2월에 시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추후 해운대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은 1시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