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구입 고객님께서는 앱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계약자명과 전화번호가 일치하면 차량 정보가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 차량 출고 기준 3일 이내) 기존 Volvo Service APP 회원님들은 기존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센터에서 인증번호로 가입한 고객님들은 신규 가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이메일 및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가입 시 등록하신 휴대 전화번호로 전송됩니다.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와 연락처는 앱 내 Service → 서비스센터 안내 페이지서 확인 가능하며, 볼보 자동차 홈페이지(https://www.volvocars.com/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2시에서 13시까지입니다.
(대구, 해운대 서비스센터 점심시간은 12시 30분에서 13시 30분까지이니 참고 바랍니다.)
당일에서 고객 요청일까지는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센터간 상이할 수 있으니 서비스센터로 확인 바랍니다.)
지점과 상관 없이 다른 지역의 서비스센터 예약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예약 요청 건수 관계 없습니다.)
앱 내 Service → 서비스센터 예약에서 직접 예약 신청을 하거나 전국 서비스센터로 연락하여 예약 신청도 가능합니다.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연락처는 Service → 서비스센터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차 서비스는 정책상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온라인 예약 후 예약 확정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온라인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서 예약 확정이 된 경우에는 서비스센터로 전화를 하여 취소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