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신차 구입 고객님께서는 앱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계약자명과 전화번호가 일치하면 차량 정보가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 차량 출고 기준 3일 이내) 기존 Volvo Service APP 회원님들은 기존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센터에서 인증번호로 가입한 고객님들은 신규 가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 Q. 회원정보 수정 및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수정 및 회원 탈퇴는 My Volvo 내 회원 개인정보 페이지에서 가능 합니다.
    단, 아이디(이메일 주소)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 Q.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이메일 및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가입 시 등록하신 휴대 전화번호로 전송됩니다.

  • Q. 서비스센터 위치를 알고 싶습니다.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와 연락처는 앱 내 Service → 서비스센터 안내 페이지서 확인 가능하며, 볼보 자동차 홈페이지(https://www.volvocars.com/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Q. 서비스센터의 운영 시간이 궁금합니다.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2시에서 13시까지입니다. 

    (대구, 해운대 서비스센터 점심시간은 12시 30분에서 13시 30분까지이니 참고 바랍니다.)

  • Q. 서비스센터 예약 가능 시기는 언제인가요?

    당일에서 고객 요청일까지는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센터간 상이할 수 있으니 서비스센터로 확인 바랍니다.)

  • Q. 기존 이용하던 서비스센터가 아닌 다른 지역의 서비스센터 예약이 가능한가요?

    지점과 상관 없이 다른 지역의 서비스센터 예약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예약 요청 건수 관계 없습니다.)

  • Q. 정비서비스 예약 신청 절차는 어떻게 됩니까?

    앱 내 Service → 서비스센터 예약에서 직접 예약 신청을 하거나 전국 서비스센터로 연락하여 예약 신청도 가능합니다.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연락처는 Service → 서비스센터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 자동차 수리 시 무상 대여차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대차 서비스는 정책상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 Q. 온라인 예약 취소는 어떻게하나요?

    온라인 예약 후 예약 확정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온라인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서 예약 확정이 된 경우에는 서비스센터로 전화를 하여 취소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