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신차 구입 고객님께서는 앱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계약자명과 전화번호가 일치하면 차량 정보가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 차량 출고 기준 3일 이내) 기존 Volvo Service APP 회원님들은 기존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센터에서 인증번호로 가입한 고객님들은 신규 가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 Q. 회원정보 수정 및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수정 및 회원 탈퇴는 My Volvo 내 회원 개인정보 페이지에서 가능 합니다.
    단, 아이디(이메일 주소)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 Q.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이메일 및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가입 시 등록하신 휴대 전화번호로 전송됩니다.

  • Q. 계약자 정보가 기억나지 않아요.

    정보 확인을 위해 고객지원센터(1588-1777)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중고차를 구입했는데 볼보 앱 가입 방법을 알려주세요.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셔서 차량 등록증 확인 후 계약자 이름을 변경/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Q. 회원가입 후 차량을 구매하면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후 차량을 구입하신 회원의 경우 이름 및 전화번호가 일치하면 자동으로 차량정보가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