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구입 고객님께서는 앱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계약자명과 전화번호가 일치하면 차량 정보가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 차량 출고 기준 3일 이내) 기존 Volvo Service APP 회원님들은 기존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센터에서 인증번호로 가입한 고객님들은 신규 가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이메일 및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가입 시 등록하신 휴대 전화번호로 전송됩니다.
정보 확인을 위해 고객지원센터(1588-1777)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셔서 차량 등록증 확인 후 계약자 이름을 변경/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차량을 구입하신 회원의 경우 이름 및 전화번호가 일치하면 자동으로 차량정보가 노출됩니다.